기성용, 영국으로 출국…”새 시즌 잘 준비하겠다”

기성용, 영국으로 출국…”새 시즌 잘 준비하겠다”

입력 2013-07-02 00:00
수정 2013-07-02 13:0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시즌 준비를 위해 영국으로 출국하는 기성용 선수(스완지 시티 AFC)가 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에 들어서고 있다.  뉴스1
시즌 준비를 위해 영국으로 출국하는 기성용 선수(스완지 시티 AFC)가 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에 들어서고 있다.
뉴스1
‘새신랑’ 기성용(24)이 2일 영국으로 출국했다.

1일 배우 한혜진 씨와 결혼한 기성용은 이날 영국으로 떠나 소속팀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스완지시티의 훈련에 합류할 예정이다.

흰색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검은색 모자를 쓴 기성용은 인천국제공항 4층의 한식당에서 점심을 마친 뒤 출국장으로 향했다.

기성용은 “다가오는 시즌을 잘 준비하겠다”고 짤막한 출국 소감을 밝혔다.

한혜진 씨는 공항까지 함께 왔지만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차에서 남편의 환송을 마쳤다.

한 씨는 이달 말까지 국내 활동을 마무리하고 기성용이 있는 영국으로 떠날 예정이다.

지난 3월 한 씨와 교제 사실을 공개한 기성용은 5월 결혼 발표, 6월 혼인 신고에 이어 1일 서울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고 정식으로 부부의 연을 맺었다.

지난해 런던올림픽에서 한국 올림픽 대표팀이 동메달을 따는 데 힘을 보탠 기성용은 2009년까지 국내 프로축구 K리그 FC서울에서 뛰었으며 이후 스코틀랜드 리그의 셀틱을 거쳐 지난 시즌부터 스완지시티에서 활약했다.

기성용의 소속팀 스완지시티는 8월17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2013-2014시즌 개막전을 치른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