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는 영국문화원 어학원 성인영어코스를 통해 영어회화 배우세요!

가을에는 영국문화원 어학원 성인영어코스를 통해 영어회화 배우세요!

입력 2014-09-26 00:00
수정 2014-09-26 14:3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하늘은 높고 말이 살찌는 천고마비의 계절이 어느덧 다가왔다.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활동이 잦아지면서 많은 분들이 무더위에 지쳐서 하지 못했던 계획들을 가을에 실천하는 분들이 점점 늘고 있다.

이중 낙타가 바늘구멍에 들어가는 것보다 어렵다고 말이 나올 정도로 취업을 하기 위해 대학생들은 대기업에 취업하기 위해 가을에도 쉬지 않고 열심히 스펙쌓기에 열중하고 있다. 스펙쌓기의 필수 요소 중 영어회화는 면접에서도 필수항목으로 통하다 보니 많은 취준생들이 노력하고 있다.

이런 대학생들의 취업고민들을 들어주기 위해 영국문화원 어학원에서는 10월 학기를 개강해 자신들이 원하는 영어 실력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만 19세의 성인들을 대상으로 영어 학습 목표에 따라 생활영어, 문화로 배우는 영어, 유학 준비영어, 비즈니스 영어 등 4가지 카테고리를 통해 원어민 교사가 영어회화수업을 가르치고 있다.

약 80년 전통을 가진 영국문화원 어학원은 원어민 교사들로 구성된 강사진과 세계 최고 수준의 영어교수법을 자랑해 이를 경험한 학생들이 인정한 어학원 중 하나이다. 차별화된 학습법을 통해 모두의 실력이 고루 발달할 수 있게 도와줘 영어회화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고 있다.

영국문화원 어학원 성인영어코스에서는 다가오는 9월 28일부터 10월 25일까지 10월 가을학기가 시작될 예정이다. 레벨테스트를 거친 후 자신에게 맞는 수업을 통해 영어스피킹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영국문화원 어학원 성인영어코스 10월 학기를 시작하고 싶거나 궁금하신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www.britishcouncil.kr/)를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