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 벗은 채 여성에 주먹질한 20대 “술 취해 기억 안나”

바지 벗은 채 여성에 주먹질한 20대 “술 취해 기억 안나”

이정수 기자
이정수 기자
입력 2023-04-29 15:09
수정 2023-04-29 15:2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G1 보도화면 캡처
G1 보도화면 캡처
춘천의 한 대학가에서 길을 지나던 여성의 얼굴에 주먹질을 한 20대 남성이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바지도 입지 않고 있던 남성은 술에 취해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강원 춘천경찰서는 지난 27일 20대 남성 A씨를 폭행 혐의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A씨는 이날 오전 1시 36분쯤 춘천의 한 대학가 인근에서 길을 가던 여성을 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G1이 보도한 폐쇄회로(CC)TV 영상에는 골목에서 나온 A씨가 길을 가던 피해 여성의 얼굴을 향해 주먹을 휘두르는 모습이 담겼다.

피해 여성이 길에 쓰러졌지만, A씨의 주먹질은 계속됐고 피해 여성은 한동안 쓰러진 채 일어나지 못했다.

당시 A씨는 술에 취해 있었고 바지를 입지 않은 상태였으며, 피해 여성과는 일면식도 없던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폭행 후 현장을 떠났지만, 목격자 신고로 경찰에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술에 취해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