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사이버대학교, 교육브랜드대상 등 각종 대상 휩쓸어

한양사이버대학교, 교육브랜드대상 등 각종 대상 휩쓸어

입력 2011-06-27 00:00
수정 2011-06-27 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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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결은 한양대 강의 공동수강, 캠퍼스 공유 등으로 높은 학생만족도

최근 한양사이버대학교는 대한민국교육브랜드대상(중앙일보)을 6년째 연속으로 수상하였다. 이미 올해 2011 국가브랜드대상(중앙일보), 2011 한국소비자의 신뢰기업대상(한국소비자포럼), 2011 톱브랜드대상(국민일보), 2011 상반기 히트상품(아시아경제) 등 각종 기관으로부터 수상하는 각종 대상을 휩쓸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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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사이버대학교가 수년째 각종 대상이나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된 비결에 대해 서구원 기획처장(광고미디어학과 교수, 사진)은 “한양사이버대학교는 학생들에게 온라인 강의뿐 아니라 한양대학교의 오프라인 강의를 1학기당 6학점씩 총 30학점까지 수강할 수 있고 도서관이나 병원 등 한양대학교 캠퍼스를 함께 공유함으로써 오프라인의 캠퍼스라이프에 대한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한 요인”이라고 강조한다. 또한 한양사이버대학교는 오랜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교수님들이 학생들에게 오프라인 특강을 제공하고 있고, 학생들과 엠티, 개강, 종강 모임, 체육대회 등 다양한 만남을 통해 학생들의 멘토가 되고 있어 학생들이 스스로 주위의 동료나 지인을 신편입생으로 추천하고 있다고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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