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부터 발끝까지…‘사각사각’ 셔벗 타입 수분크림 나왔다

머리부터 발끝까지…‘사각사각’ 셔벗 타입 수분크림 나왔다

이슬기 기자
입력 2016-04-27 11:00
수정 2016-04-27 11:4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디든 바를 수 있는 ‘셔벗 타입’의 수분크림이 출시됐다.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SNP는 신개념 수딩크림 ‘과일 소르베 아이스 크림’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김용일 서울시의원 “가재울 맨발길 황톳길 정비 완료”

서울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에서 의정활동하고 있는 김용일 의원(서대문구 제4선거구, 국민의힘)은 수색로변 DMC래미안e편한세상아파트 옆에 위치한 ‘가재울 맨발길’ 약 450mm 구간의 황톳길 정비가 완료됐다고 밝혔다. 맞은편 철길 주변에는 반려견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 주민들의 관심이 높았던 지역이다. 그동안 가재울 맨발길은 나무뿌리, 돌부리, 모래 등으로 인해 맨발로 걷기에 불편하다는 주민들의 민원이 꾸준히 제기되어 왔다. 최근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는 맨발 걷기가 큰 인기를 얻으며 서대문구 안산 등 여러 곳에 맨발길이 조성됐지만, 가재울 지역은 상대적으로 소외되어 있었다. 이에 김 의원은 남가좌동과 북가좌동 주민들로부터 다수의 민원을 받아 맨발길 정비를 강력히 종용하였고, 이번 정비를 통해 맨발길은 황토 30%와 마사토 70%를 혼합해 걷기 좋게 개선됐으며, 주변 녹지 환경 정비와 간이 운동 시설, 벤치 등이 새롭게 설치되어 앞으로 가재울 주민의 건강 증진에 기여할 전망이다. 김 의원은 “시의원을 비롯한 지방의원의 역할은 정책 개발과 더불어 지역 주민과 소통하며 서울시 예산을 확보해 지역 발전과 지역 주민의 편익을 도모하는 것이 주된 업무”라고 강
thumbnail - 김용일 서울시의원 “가재울 맨발길 황톳길 정비 완료”

‘과일 소르베 아이스 크림’은 사르르 녹는 셔벗 제형의 수딩크림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수분 충전이 필요한 곳 어디에나 사용할 수 있다. 여섯 가지 화학 성분을 배제해 피부자극을 최소화하고 안전성을 높여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쿠아 스피어 기술’을 적용해 벨벳처럼 부드러우면서도 셔벗처럼 사각사각한 텍스처를 구현, 끈적임 없이 산뜻한 느낌을 준다. 알란토인, 마치현추출물, 병풀추출물과 같은 식물 유래 진정 성분을 함유해 피부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바르는 순간 피부의 열감을 내려줘 청량감을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것도 특징.
 
‘과일 소르베 자몽 아이스 크림’은 비타민 C가 풍부한 자몽추출물이, ‘과일 소르베 망고 아이스 크림’에는 풍부한 보습력을 지닌 망고추출물, 망고씨드버터가 담겨 있어 피부 속까지 촉촉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에스디생명공학은 화장품 전문기업 SNP 화장품를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2월 서울시 우수기업 공동브랜드인 ‘하이서울브랜드’ 기업에 선정됐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