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커플 댄스 속 ‘휠라 스파게티’의 정체는?

화제의 커플 댄스 속 ‘휠라 스파게티’의 정체는?

김태이 기자
입력 2015-10-02 13:33
수정 2015-10-02 13:3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신인 여배우 이선빈-실력파 댄서 대일의 파워풀한 댄스 눈길 사로잡아.. 휠라 하이탑슈즈도 시선강탈



최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하나의 영상이 국내외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두 남녀가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춤을 추는 이 영상은 ‘화제의 커플 댄스’라 불리며 온라인 상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영상 속 주인공은 신인 배우 이선빈과 실력파 댄서 대일이다.

이선빈은 지난 해 중국 드라마 ‘서성 왕희지’에 김태희와 함께 출연한 후, 중국 의류 모델과 웹 드라마 주인공으로 발탁되며 중화권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다. 대일은 M.net <댄싱9>의 TOP 20 출신의 실력파 댄서로, 현재 아이돌 그룹 24K 멤버 겸 안무가로 활동하고 있다.

이선빈과 대일은 격렬하면서도 난이도 높은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스트릿 느낌이 살아있는 패셔너블한 코디도 선보였다. 두 사람 모두 휠라 헤리티지BB 스파게티 하이탑슈즈를 착용한 것도 눈에 띈다.

휠라 헤리티지BB 스파게티 하이탑슈즈는 1995년 미국 프로농구 NBA 스타 플레이어였던 제리 스택하우스(Jerry Stackhouse)의 시그니처 하이탑슈즈로, SNS를 통해 국내외 연예인과 스트릿 댄서들의 착용 사진이 공개되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덕분에 올해 국내 론칭 이후 완판과 재입고를 이어가 휠라 대표 인기 스니커즈로 자리매김 했으며, 2015 F/W 시즌에 맞춰 새로운 소재와 컬러로 구성된 모델들이 출시되었다. 하이탑슈즈 특유의 유연한 아웃솔과 편안한 착화감을 갖춰 춤을 추거나 야외 활동을 할 때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스트릿 패션 마니아 및 스트릿 댄서 등에게 적합하다는 평을 얻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