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먹방 UCC 공모전 & 모델 콘테스트 “먹스코리아” 개최

맘스터치 먹방 UCC 공모전 & 모델 콘테스트 “먹스코리아” 개최

입력 2014-09-01 00:00
수정 2014-09-01 11:1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치킨 & 수제버거 브랜드 맘스터치가 먹방 UCC 공모전과 홍보 모델 선발대회 등 ‘먹스 코리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맘스터치는 엄마가 직접 만든 것처럼 맛과 정성이 가득한 치킨과 수제버거를 제공해 온 가족을 위한 먹거리로 각광받는 외식 브랜드이다. 특히 프리미엄 수제 버거와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고, 딜리버리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 10~20대 젊은 층들에게 ‘맘터’ ‘엄마손길’이라는 애칭이 생길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맘스터치는 온 가족 먹거리 브랜드로서의 굳건한 자리매김을 위해 오는 9월 1일부터 총 상금 3,000만원의 먹방 UCC 공모전과 모델 선발대회로 구성된 이른바 ‘먹스코리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먹스코리아의 첫 번째 이벤트인 ‘먹방 UCC 공모전’은 근래 트렌드로 자리잡은 ‘먹방’(먹는 방송) 에서 착안, 참여자가 맘스터치의 다양한 메뉴를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담아 맘스터치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먹는 모습이 예쁜 ‘모델 콘테스트’다. 이는 친근하고 젊은 이미지의 맘스터치 브랜드를 대표할 수 있는 홍보 모델을 뽑는 대회로 온/오프라인 심사와 투표로 선발되며 참가 희망자는 맘스터치의 다양한 메뉴를 즐기는 모습을 사진과 동영상 등으로 제작, SNS포트폴리오로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최종 1인은 맘스터치 홍보 모델로서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기회를 얻게 된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