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 큰 고기 맛볼 수 있는 ‘서래통’ 인기

통 큰 고기 맛볼 수 있는 ‘서래통’ 인기

입력 2014-08-06 00:00
수정 2014-08-06 15:0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KBS ‘생생정보통’도 인정한 고기전문점 서래통, 고기•참숯•마늘 등 통으로제공

여름 성수기를 맞아 고기 값이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고 있어 가계 경제에 부담을 주고 있지만 안 먹을 수도 없는 노릇. 몇 푼 아끼겠다고 집에서 준비해보면 더운 날 수고하는 노력에, 비용도 부자재를 구입하다 보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크게 나올 때가 많다. 이런 주부들의 고민을 덜어주는 통 큰 고기 집이 뜨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고기, 참숯, 마늘 등을 통으로만 제공해 더욱 믿을 수 있다는 이곳은 서래마을에 위치한 ‘서래통(http://xn--hj2bl4pi0n.ymkt.co.kr)’으로 맛집 블로거를 비롯해 트렌디한 식객들에게 인정 받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오늘(6일) 저녁 6시 30분부터 방영되는 KBS <생생정보통>에도 출연하는 등 전국적인 통 큰 고기 전문점으로 인정받았다.

서래통이 처음 방배동 맛집으로 이름을 올린 데에는 ‘양을 속이면 3대가 망한다’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한 정량제공이 큰 힘이 됐다.

이와 관련해 서래통 관계자는 “고깃집에서 최상의 고기, 참숯, 식재료는 기본이기에 더 말할 것도 없고, 고기의 맛과 정량의 정직함이 성공의 비결이다”라며 “고기를 익혀 첫 점을 입에 넣기까지 걸리는 10분 안에 통의 매력에 빠지게 하겠다”는 목표를 전했다.

또한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 항정살, 갈매기살 등의 부위가 제공되어 돼지 한 마리를 먹는 느낌이 드는 통 돼지 메뉴는 서래통의 대박 인기메뉴다. 제주에서나 볼 수 있는 멜젓소스가 누구나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준비되어 있음은 물론, 고기 맛을 더하는 명이나물이 기본 제공되어 고기 맛을 더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외에 옛날 소시지, 김치볶음 등이 알차게 들어간 추억의 도시락도 인기메뉴 중 하나.

특히, 서래마을 서래통의 정직하고 통 큰 맛은 서래마을 과 여의도, 한남동에서 만날수 있다. 이는 방배동 서래마을과 여의도라는 중심지에 위치한 식당임에도 불구하고 착한 가격을 형성하고 있어 직장인 회식은 물론 가족 외식에도 적합하다는 게 특징이다.

서래마을 서래통 본점 예약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전화(서래마을점 02-535-3789, 여의도점 02-780-1077)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