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코리아2 최성은, 어버이날 노래 공개… 누리꾼 화제

보이스코리아2 최성은, 어버이날 노래 공개… 누리꾼 화제

입력 2014-04-30 00:00
수정 2014-04-30 10:4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로코뮤직이 최성은 보이스에 어울릴 수 있도록 기존 어버이날 노래 편곡

보이스코리아2에 출연해 심사위원의 올턴을 받으며, 가창력을 인정받은 실력파 가수 최성은이 ‘세상에서 가장 슬픈 어버이날 노래’로 팬들에게 돌아왔다.

‘세상에서 가장 슬픈 어버이날 노래’는 잔잔하게 흐르는 피아노 선율에 보이스코리아 올턴녀 최성은의 호소력 짙은 음색이 어우러져 애절함이 돋보인다는 평가다. 특히 자식을 향한 부모님의 무한한 사랑을 표현한 일러스트가 담긴 영상과 함께 공개돼 벌써부터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로코뮤직 관계자는 “부모님을 사랑하고 위하는 마음이 남다르기 때문에 그녀가 어머니와 아버지를 위해 부르는 노래가 더 진정성 있게 느껴진다”며 “가수를 꿈꿨지만 어머니를 돕기 위해 라이브카페를 전전하며 힘들게 돈을 벌어야 했던 최성은의 경험이 노래에 여실히 드러났다”고 전했다.

한편 ‘세상에서 가장 슬픈 어버이날 노래’은 로코뮤직이 기존의 어버이날 노래 바탕으로 청중을 감동시키는 감미로운 최성은의 보이스에 맞게 편곡한 것이다. 로코뮤직은 가수의 개성과 보컬특성에 맞는 노래를 기획하여 프로젝트 음반을 제작하는 회사로, 가수가 원하는 음악을 하면서 동시에 오랜 시간 대중의 사랑을 받는 뮤지션을 배출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