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큼한 돌싱녀’ 이민정, 진격의 청청패션

‘앙큼한 돌싱녀’ 이민정, 진격의 청청패션

입력 2014-03-18 00:00
수정 2014-03-18 10:5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MBC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 이민정
MBC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 이민정


배우 이민정이 MBC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에서 청청패션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C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민정은 매회 수수하면서도 러블리한 패션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아무나 소화가기 어렵다는 청청패션을 세련미 넘치는 트렌디한 스타일로 연출해 화두에 오르고 있는 것.

이민정은 ‘앙큼한 돌싱녀’ 5회에서 데님 팬츠에 독특한 컬러 블로킹 패치워크가 돋보이는 데님 트렌치 코트로 앞서나가는 청청패션을 선보였다. 잘 못 입으면 그야말로 촌스럽기 그지없는 청청패션이지만, 스카이 블루와 다즐링 블루의 배색이 멋스러운 트렌치 코트를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함으로써 감각적이면서 상큼하고 발랄한 이민정식 청청패션을 완성했다. 여기에 크로스백을 매치해 편안한 듯 하면서 도시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MBC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이민정
MBC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이민정
이민정이 착용한 데님 트렌치 코트는 세컨플로어(2econd floor) 제품으로 화사한 컬러와 드롭숄더 디테일은 한층 더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특히 요즘 같은 간절기에 활용하기에 용이하다.

한편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민정은 뭘 입어도 러블리하네”, “새로운 청청패션 본좌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