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연습생의 하루 무료로 체험하세요”

“연예인 연습생의 하루 무료로 체험하세요”

입력 2013-04-05 00:00
수정 2013-04-05 15:2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판타지오, ‘원데이 아이틴’ 개최

연예기획사 판타지오는 연예계 지망생들을 대상으로 연습생 무료 체험의 기회인 ‘원데이 아이틴’ 프로젝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원데이 아이틴’은 보컬, 댄스, 연기 레슨부터 이미지 메이킹 등 연예인이 되고자 하는 연예기획사 연습생들의 트레이닝 과정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판타지오는 “막연하게 연예계를 동경했던 연예인 지망생들이 실제 연습생들의 하루를 체험함으로써 그들이 어떤 노력과 마음가짐을 지녀야 하는지, 어떤 과정을 거쳐 연예계로 진출하는지 구체적으로 경험하는 장을 마련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를 통해 연예인 지망생들의 진로 선택에 도움을 주고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대한 환상보다는 정확한 현실감과 자신감을 심어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5일부터 25일까지 판타지오 홈페이지(www.fantagio.kr)와 판타지오 오디션 블로그(blog.naver.com/fantagio1)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선발된 인원은 오는 28일 ‘원데이 아이틴’에 참여할 수 있다.

판타지오에는 현재 하정우, 염정아, 김성수, 주진모, 조윤희, 정겨운, 정경호, 김소은, 윤승아, 정유미, 김서형 등 배우 30여 명이 소속돼 있다.

이 회사는 최근 ‘매니저 사관학교’를 오픈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