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보안 기업 에스원은 15일 국내 5대 브랜드·서비스 품질 인증을 석권했다고 15일 밝혔다.
국내 5대 브랜드·서비스 품질 인증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와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국가고객만족도(NCSI) 등 3대 서비스 품질 인증과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등 2개 브랜드 인증이다.
에스원은 지난 13일 올해 1분기 NCSI 1위 기업 인증을 받으며 5대 인증을 모두 받게 됐다.
에스원은 “소비자가 보안 서비스를 선택하는 기준은 브랜드와 서비스 품질”이라며 “업계 1위 기업으로서 우리나라 보안업계가 나아갈 방향을 선도해 가겠다”고 밝혔다.
안석 기자 sartori@seoul.co.kr
국내 5대 브랜드·서비스 품질 인증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와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국가고객만족도(NCSI) 등 3대 서비스 품질 인증과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등 2개 브랜드 인증이다.
에스원은 지난 13일 올해 1분기 NCSI 1위 기업 인증을 받으며 5대 인증을 모두 받게 됐다.
에스원은 “소비자가 보안 서비스를 선택하는 기준은 브랜드와 서비스 품질”이라며 “업계 1위 기업으로서 우리나라 보안업계가 나아갈 방향을 선도해 가겠다”고 밝혔다.
안석 기자 sartori@seoul.co.kr
2021-04-16 2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