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샤 아리따움 팔인행사
화장품 브랜드 미샤와 아리따움이 최대 50%까지 상품을 싸게 파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미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총 3일간 홈페이지(뷰티넷)와 매장에서 ‘유니세프와 함께하는 미샤데이즈’ 세일을 실시한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아쿠아 라인-울트라 워트 풀 클리어 크림, 울트라 워터 풀 젤 세럼, 울트라 워터 풀 크림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울트라 워터 풀 부팅 에센스는 20%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 또 남성들을 위한 미샤 포맨도 20~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아리따움도 같은 기간 ‘멤버십데이’ 행사를 통해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50%의 할인이 적용되는 제품은 려, 해피바스, 미쟝센 아리따 등 헤어 전 제품, 바디용품, 그리고 모디네일과 에스쁘아 메이크업 전 제품이다.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인텐스는 40%,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라인과 라네즈 오리지널 화이트닝 에센스 등에는 한인율 30%를 적용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아리따움의 전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VVIP나 VIP 회원들의 한도 차감은 없다. 다만 일부 품목은 멤버십 고객에 따라 할인율에 차이가 있다.
네티즌들은 “미샤 아리따움 파격 할인행사, 할인행사 이번에는 기대된다”, “미샤 아리따움 파격 할인행사, 꼭 하나 사야지”, “미샤 아리따움 파격 할인행사, 접속 폭주하고 다들 관심많네”, “미샤 아리따움 파격 할인행사, 어떤 제품이 괜찮을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