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런던올림픽 무선통신 분야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가 올림픽을 1년여 앞두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13일(현지시각) 영국 런던 컨벤션센터 이스트 윈터가든에서 세바스티안 코 런던올림픽 조직위원장, 데이비드 베컴 런던올림픽 삼성 홍보대사, 권계현 삼성전자 스포츠 마케팅 담당 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런던 올림픽 캠페인 론칭 발표회’를 가졌다.
삼성전자는 캠페인 테마를 ‘모든 이들의 올림픽’으로 정하고 대표 프로그램인 성화 봉송의 첫 주자 후보로 영국의 18세 소녀 가브리엘라 로제제를 뽑았다. 로제제는 런던 낙후 지역인 버몬지 출신으로 넉넉하지 못한 가정환경에도 주변의 형편이 어려운 어린이들을 위해 스포츠 코치로 활동하며 꿈과 용기를 심어주고 있다고 삼성전자는 전했다.
삼성전자는 감동 스토리를 가진 세계 젊은이 1360명을 성화 주자로 내세울 예정이다.
류지영기자 superryu@seoul.co.kr
삼성전자는 13일(현지시각) 영국 런던 컨벤션센터 이스트 윈터가든에서 세바스티안 코 런던올림픽 조직위원장, 데이비드 베컴 런던올림픽 삼성 홍보대사, 권계현 삼성전자 스포츠 마케팅 담당 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런던 올림픽 캠페인 론칭 발표회’를 가졌다.
삼성전자는 캠페인 테마를 ‘모든 이들의 올림픽’으로 정하고 대표 프로그램인 성화 봉송의 첫 주자 후보로 영국의 18세 소녀 가브리엘라 로제제를 뽑았다. 로제제는 런던 낙후 지역인 버몬지 출신으로 넉넉하지 못한 가정환경에도 주변의 형편이 어려운 어린이들을 위해 스포츠 코치로 활동하며 꿈과 용기를 심어주고 있다고 삼성전자는 전했다.
삼성전자는 감동 스토리를 가진 세계 젊은이 1360명을 성화 주자로 내세울 예정이다.
류지영기자 superryu@seoul.co.kr
2011-06-15 2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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